8.24
데미지 애니메이션 작업기간이다. 데미지 애니메이션은 점차 증가해서 지금은 공격보다 더 많은 분량을 차지한다.

캐릭터가 추가될 때마다 이에 대응되는 잡기 애니메이션의 갯수 또한 늘어나기 때문에, 이후로는 정말로 큰 부담이 된다. 배틀퀸의 캐릭터를 더 이상 늘릴 계획이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오로라의 발목잡기 스킬의 충돌영역이 제대로 지정되지 않은 상태였다. 히트가 일어나야 다음 스킬로 연계할 수 있는데, 이 판정이 취약한 문제가 있었다… 지금까지 왜 몰랐었지…!

멜라의 대기자세가 발을 모으고 있는 형태라 오로라는 더 많은 거리를 전진해야 히트할 수 있다. 판정은 실제 자세에 기반해서 일어난다. 즉, 달래나 리그레이처럼 대기자세가 한 쪽 발을 앞으로 내밀고 있는 경우라면 더 쉽게 잡을 수 있다. 멜라는 이때문에 판정면에서 조금 유리한데, 이 때문에 잘 잡히지 않는 현상이 있었다.
8.26

아휴..안끝나는 세컨더리 애니메이션. 저렇게 뚫린 부분은 다이나믹본이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잡아주어야 한다.
본래 세컨더리 애니메이션은 본 애니메이션이 끝난다음 작업하는 것이 원칙이다. 실제 작업할 때와 게임에 넣었을 때의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확정되기 전까진 모든 작업이 재작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잡히기 모션같은 경우는 모든 애니메이션이 확정된 상태이기 때문에 작업을 해도 상관이 없다. 그런데 이 모션이 워낙 많다보니 작업이 지루하다. 매우 지루하다… 이런 걸 기계한테 맡길 수 있으면 좋으련만.
8.28

승리포즈. “에이씨, 더럽게…”

잡기1번.

잡기 2번.밟자.
8.30
캐릭터 선택, 인트로…이렇게 해서 기본모션은 완료.하지만 멜라는 마법사이기 때문에 이펙트 작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밥충 캐릭터도 하나만 넣어주세요
이야.. 안뜨겁니?!
근데 되게 자연스럽네용.
찬물을 들고 왓읍니다
부기 시리즈 개발하러 또나겠습니ㄷㅏ..성공을 빌어주십쇼…
오.. 이것도 AI예요?
그것까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근데 부기가 춤추는 거 보니 HOT 캔디 춤이 있던데 그시대 감성은 아직 ai가 못담지 않을까요,,
아. 어쩐지 아닌 것 같다고 생각은 했습니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런데 이런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큼 AI가 많이 발달한 것이 놀랍군요.
제가 아는 K아이돌이 차인표, 유승준, HOT 정도라 잘 압니다요,,
밟는 부분이 다리사이였다면…
생각은 해봤는데 말이죠… 데미지가 남자보단 좀 약할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