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

아이시는 히든 캐릭터다. 하지만 숨겨져있다고 안만들어도 되는 것은 아니다. 품은 똑같이 들기 때문에 역시 만들어주어야 한다. 게임에는 돈이 있고 이 돈을 사용해서 컨티뉴 혹은 버프를 구매할 수 있다. 아이시는 일정량의 돈이 되면 캠페인 모드 중 갑자기 등장해 내기를 건다. 이기면 돈을 건만큼 더 받을 수 있고, 지면 돈을 뺏긴다. 물론 이는 유저의 선택이다. 싸우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림을 아무 것도 모를 때 디자인한 캐릭터라 몇몇 부분을 다시 디자인했다. 이제 모델링해보자.

옆머리카락이 그림처럼 벌어질 시 아무래도 무척 촌스러워져서… 그냥 붙였다.
4.19

조금 더 전진.

애가 유튜브 보는 동안 좀 더. 요샌 와치카를 즐겨보는 것 같다.
4.20

아이시는 무난히 완성될 줄 알았다. 그랬어야 했다. 애초에 별 게 없는 디자인이었고, 딸린 장비도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삽질을 너무 많이 했다. 쉽게 봤던 작업이 의외로 어려움을 보일 때 많이 헤매는 경향이 있다. 치마의 뚫는 부분들은 본을 세팅한 후에 밖으로 빼내 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업영상을 모아 16배속을 돌려보니 기존과 비슷한 42분이 나왔다. 신기한 일이다.
어쨌거나 완료! 이제 다시 비네트의 시간이다
디자인 정말 맘에 드네요 🙂
히든캐릭터 하니까 옛날 킹오브파이터즈 97?98?이 생각나네요
캐릭터선택창에서 레버를 위아래위아래 특정횟수만큼 반복하고 특수키를 누르면 히든캐릭터가 해금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얘도 그렇게 고르게 하려고요. ㅋㅋ
와우~ 반가운 캐릭터다. 자동으로 핑크빌리지 떠오르네;
아… 그 쌀벌레집. 그 땐 정말 죄송했습니다.(??)
또 재밌는 캐릭터 같네요! 지금까지 나온 그녀의 움직임에 대한 아이디어 있으신가요?
이름에 걸맞게 얼음마법을 사용한다는 것 외엔 정해진 게 없어요. 이 중 하나는 카피기술을 줄까 싶습니다
I really hope to see this game fully finished! it looks so amazing right now.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꼭 완성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