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478

프로젝트478 제작일지 #22

by IX. 2021. 9. 11.

9.11

앞으로 머리카락 제작 기간.

음...뭐, 처음에만 미친 짓이지, 

나중엔 그냥 방법이 된다.

9.12

범생머리 완성

 

고도로 발달한 기술은 수작업과 구분되지 않는다. 

(그냥 컴터에서 할 뿐.)

9.13

생각보다 리터칭이 많이 필요한 머리였다.

머리 모핑 안해서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런 복병이...!

이유인 즉슨, AO맵이 너무나 기계적이기 때문.

9.14

투블럭머리, 모델링까지.

헤어세팅 스크립트를 보강했다. 세팅에 들이는 시간이 비약적으로 줄었다. 무야호!

 

스크립트 보강. 이제 저기서 점을 찾지 않아도 된다! 

9.15

이번 머리는 실패. 내일 다시 만들자.

9.16

이게 아닌데~ 내 맘은 이게 아닌데 ♬

죽이든 밥이든 먹고봐야 알 수 있다니... 가혹한 모델링의 세계

9.17

5번 머리도 완성. 예상과는 좀 다르게 마무리.

이제 여자머리로 넘어가기 전에 6일간의 추석 연휴로.

즐거운 한가위 되십시오.

댓글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