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푸 매핑완료.

근황 2012. 9. 9. 17:00

노말맵은 결국 광빨이죠.

그러면 디퓨즈도 빛을 떼어내서 그리면 광빨로 비슷한 효과를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에서 출발한 작업.


처음부터 스펙맵을 분리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빛을 빼고 그렸습니다.




확실히 하이라이트가 광원에 의해 맺히면, 각도에 따라 변하는 하이라이트가 마음에 들긴 하지만..절반의 성공이랄까

디자인상 제약이 꽤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더군요..신경써줘야 하는 것도 많고

그래도 RTT안뽑는게 어디임.






Posted by 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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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Jenirr 2012.09.09 21: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게임에서 저 정도로 나온다면 매우 해보고 싶은 게임이 될 것 같내요. 헠헠

    • Favicon of https://ix9.net IX. 2012.09.11 0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말씀은 감사합니다만, 사실 이정도를 능가하는 그래픽은 이미 수두룩하죠. 테라/블소를 비롯해서 거의 모든 게임이..?

  2. 종원 2012.09.11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차분한데요?? ao만 뽑아서 넣으신담에 하드웨어쉐이딩 켜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