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는 원래는 들어갈 계획이 없었습니다. iOS와 똑같이 나이트(기본캐릭),프린세스, 어쌔신의 3캐릭터로만 출시할 예정에 있었죠.


하지만 프로그램작업이 무진장 많은데 혼자 놀고 있기가 미안해서 그래픽으로 더끼워넣을 수 있는 작업이 없을까 생각하다 보니 예전에 기획해둔 연금술사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왜 딴건 다 영어로 써놨으면서 얘만 한글이라 물으신다면 난 원래 그런남자. 


예전에 구현해둔 기능의 연장선이었기 때문에 ( 축복효과 중 코인2배 ) 코딩작업은 10분만에 끝났습니다.[...]

이리하여 기본코인2배에 축복코인2배를 더하니 최강의 앵벌이 탄생했습니다. 프린세스여, 너의 시대는 갔다.

어쨌거나 다음 프로젝트때엔 이렇게 코딩작업은 덜하고, 그래픽물량이 많은 작업을 좀 더 많이 만들 생각입니다. 보여줄 거리가 좀 더 풍부하게. 


아. 연금술사는 노란색옷을 입고 있는데, 이것은 카카오톡의 아이콘 색깔과 일치하게 그린 겁니다.


스포이드로 색 뽑음.

근데 망함.


근데 일러스트를 다 그리고 나니, 저 사실이 눈에 띄지 않더군요.

캐릭터만 봐도 딱 '카카오톡 모에화'라는 얘기가 나와야 되는데 절대 무리.


거기다 드래곤이 초록색인데 날개가 해산물처럼 여러색이 섞여있어서 더욱 시선을 흐립니다.

전체 일러스트를 보면 ( 이전페이지 참조 ) 저 도마뱀이 거의 주인공이라 망했어요.

때문에 전 이렇게라도 알려야 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길 ..으.


근데 그.. 지금보니 .그....제가 봐도... 별로 카카오가 안느껴지네요[...]


암튼.. 그.. 잘되면 좋겠습니다. 이 게임은.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IX.